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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, 하, 좌, 우 화살표키를 입력하면 그 방향대로 움직이는
스크립트를 짜볼 것이다.
그 전에 Input을 사용할 때 보고 하면 좋은
InputManager을 세팅해보자.
1. Edit > Project Settings... 클릭
2. Input Manager을 발견할 수 있다.
그런데 난 계속 보고 쓰고 싶어서 내 유니티 창에 넣을 것이다.
3. 탭을 드레그해서 갖다가 붙힌다.
위치는 아무곳이나 상관없지만 개인적으로는 Hierarchy옆에 붙혔다.
4. 그럼 이렇게 찰싹 붙어있는데 화살표를 눌러서 값들을 봐도
수정할 수 있는 칸이 안나와서 어리둥절 했다.
5. 간단하게 하이라키 옆에 붙어있는 경계를 잡고 오른쪽으로
드레그해서 넓혀주면 값이 보인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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